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산업모드 2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산업모드 2는 1.7.10 부터, 아주 오래된 모드입니다. 플레이어가 귀찮게 해야할 일을 편리하게 자동화 해줄수 있는 기능이 아주 많고 즐길것도 많은 멋진 모드입니다. 기존 산업모드보다 훨씬 더 섬세해졌으며, 최신버전도 지원합니다.

산업모드 라는 이름답게 자동화, 기존 마인크래프트의 기능에서 더 효율을 높여준 여러 기계, 원자력발전소 등을 건설/제작할수 있습니다.


전기를 저장할 수 있으며 타 모드에서 사용되는 전기와 호환되기도 합니다. 우주모드, 이머시브 엔지니어링에서 사용하는 전기와 호환되어 다른 모드의 기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드크래프트 같은 자동화 모드들을 더 넣고 플레이할시 완전 자동화가 가능하게 됩니다. 위 사진처럼, 다른곳에서 온 아이템들을 기계에 넣어서 처리하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산업모드 다운로드

산업모드 2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7.10부터 최신버전까지 모드 지원하니 입맛대로 골라서 하시면 됩니다.  산업모드와 같이 하면 훨씬 편한 모드들과 같이 넣어서 하면 재미가 배가 된답니다.

그리고 산업모드를 넣었을때 혹시라도 렉이 걸린다면, fastcraft라는 최적화 모드를 다운로드해서 넣어 보세요. 산업모드 개발자가 만든 모드로, 서버와 접속자 모두 적용할수 있으며 렉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최고의 기술 모드 IC2, 재미있게 즐겨봅시다!




- 앞으로 산업모드 공략이 더 올라올겁니다.

'게임 > 마인크래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인크래프트 기차 모드 ( RTM Real Train Mod )  (2) 2018.01.27